SUPPORT

A/S 문의

공지 & 뉴스
자료실
정품 등록
온라인 문의
A/S
FAQ
A/S 접수 시 아래 내용을 꼭 확인해주세요.
AS 비용 안내

본 제품의 품질 보증기간은 1년이며, 단 소모성부품 (배터리, 모터 등)의 경우 품질 보증기간은 6개월입니다. 고객 과실로 인한 고장이나 품질 보증기간 이후 A/S 신청 시 유상(택배비 포함)으로 서비스가 진행됩니다.

AS 소요기간

고객님의 제품을 수령받은 이후 기준으로  2주 정도 소요되며, 당사의 사정에 따라 일정이 미루어 질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.

* A/S 접수 후 6개월 이내에 유상수리비 미결제 시 ㈜지니로봇은 해당 제품의 불신이나 훼손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AS의 경우 고장난 부분, 증상, 발생시기 등 "구체적인 내용"을 기입해주세요. 예시 [발생 시기] : 7월 1일, 구매 후 약 2개월 [증상] : A 교재를 이용해 라인트레이싱 활동을 하였으나, 선이 끝나도 멈추지 않음. B교재 n차시 활동 중 이동카드를 활용하여 코딩하였으나, 작동하지 않음 등 구체적으로 작성해주셔야 정확한 a/s처리가 가능합니다. ※ 문의 내용에 따라 확인절차가 지연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수리 후 발송 시 입력해주신 주소지로 보내드리므로, 배송 받고자 하시는 주소지가 맞는 지 꼭 확인 부탁 드립니다.